울산대학교 | 생명과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SNS Share

게시판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4-1학기 지도교수 상담 안내
작성자 이** 작성일 2024-03-04 조회수 733

※ 학생분들의 정보보관 용이를 위하여 이메일 제출로 진행됩니다.(직접제출 불가합니다.)


생명과학부 학부 내규(2021-2학기 시행)에 따라 생명과학부의 모든 학생들은 매 학기당 학기 중방학 중 활동계획서 작성을 위하여 지도교수 면담을 실시하여야 합니다.(최소 2학기별로 한번에 실시해도 무관)

 

첨부파일의 '상담보고서 양식'을 확인하여 학기 중 또는 방학 중 활동 계획을 적고 그 상담보고서를 지참하여 지도교수님과의 면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이후 상담보고서에 지도교수님의 서명 코멘트 내용을 기록한 후본인서명하여 상담 보고서를 아래에 적힌 이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월 21일까지 제출)


-학부 내규에 의하여 위 사항을 따르지 않으면 다음 학기 장학금 수혜 등에 불이익이 따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상담보고서를 제출하였더라도 전산상에 상담을 실시한 기록이 없으면 장학생 명단에서 제외됩니다.

※ 유커리어(U-Career)홈페이지에서 지도교수 상담 신청 후 면담실시

※ 상담 후에도 상담내역에 기록이 뜨지 않는 경우, 지도교수님께 기록남겨달라고 반드시 요청


- 상담신청 후 상담승인 완료 여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확인하지 않음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학기 중 면담은 중간고사 이전까지 실시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중 면담은 방학시작 이전까지 실시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도교수 확인 경로: uwins 로그인 - 학적변동 - 개인정보 학적기본조회 - 아래의 지도교수란 확인



 

-제출

blue48@ulsan.ac.kr

 

-문의

052-259-2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