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생명과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SNS Share

학생활동
학생회소개

학생회소개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갈 생명!

18B: In Us 생명과학부 학생회장 20학번 권도응입니다.


먼저 울산대학교에 입학하게 된 신입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고등학교를 지나오면서 생명과학에 흥미를 얻어, 여러 가지 생물적 현상과 질병을 연구해보고 싶고 다양한 생물의 특성과 기작에 대해서와 같이 생물이라는 학문을 더 심도있게 공부하기 위해 저희 학부에 지원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제는 그 꿈을 무한히 펼쳐 나갈 때입니다.

 

우리나라 BT분야를 주도하는 인재양성을 최우선의 목표로 하는 저희 학부는 1988년 미생물학과, 1989년 생물학과를 시작으로 2005년 생명과학부로 통합되어 현재는 생명과학부에서 4학년 때 의생명과학, 생명과학 전공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의학 관련 연구를 담당할 의생명과학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학부는 국내 최정상급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최고의 생명과학 교육 및 연구기관이라는 것을 감히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다양한 실험수업을 통해서 다양한 현상들을 직접 관찰해보고 직접 실험을 하는 등 흥미로운 수업을 통해 전공에 대한 지식을 늘려 나갈 수 있음에 틀림이 없습니다.

 

든든한 기반에 세워진 울산대학교에 훌륭한 교수님들께서 여러분들의 교육을 책임지는 만큼 저희 학생회에서도 여러분의 학교생활이 답답하고 후회스럽지 않고 즐겁고 행복한 생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학생회 임원구성

학생회장 : 권도응 / 부학생회장 : 배종연

생명과학부 학생회
구분 사무부 기획부 체육부 조직부 홍보부

복지부

부장 현진한 서지윤 이재원 신민근 이해빈

박세연

차장
이서연



김소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