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생명과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SNS Share

게시판
공지사항

공지사항

[필독]지도교수 상담 강화 방안 안내
작성자 정** 작성일 2022-03-30 조회수 1673

※ 학생분들의 정보보관 용이를 위하여 이메일 제출로 진행됩니다.(직접제출 불가합니다.)

 한글파일 또는 워드로 보관하기 위하여 제출하셨던 '21-2 학기중 상담보고서'를 찾아가주시기 바랍니다.

※ '21-2 학기중'/'21-2 방학중'/'22-1 학기중' 상담보고서를 작성하여 3개의 상담보고서를 한 개의 파일로 취합하셔서 중간고사 이전까지 이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여러분의 학업/진로 및 취업 활동의 내실을 기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학생-지도교수 상담강화 방안을 마련하여 실시하려 합니다. 학생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좋은 성과가 발생하길 기대해 봅니다.


생명과학부 학부 내규(2021-2학기 시행)에 따라 생명과학부의 모든 학생들은 매 학기당 학기 중, 방학 중 활동계획서 작성을 위하여 지도교수 면담을 실시하여야 합니다.(최소 2회, 학기별로 한번에 실시해도 무관)


첨부파일의 '상담보고서 양식'을 확인하여 학기 중 또는 방학 중 활동 계획을 적고 그 상담보고서를 지참하여 지도교수님과의 면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이후 상담보고서에 지도교수님의 전자서명과 코멘트 내용을 기록한 후, 본인서명을 첨부하여(전자서명 첨부불가시 이름작성 허용) 상담 보고서를 아래에 적힌 이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 내규에 의하여 위 사항을 따르지 않으면 다음 학기 수강신청 및 장학금 수혜 등에 불이익이 따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학기 중 면담은 중간고사 이전까지 실시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중 면담은 방학시작 이전까지 실시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도교수 확인 경로: uwins 로그인 - 학적변동 - 개인정보 - 학적기본조회 - 아래의 지도교수란 확인


 

-제출

blue48@ulsan.ac.kr또는 gksk6242@ulsa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