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생명과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SNS Share

게시판
공지사항

공지사항

코로나 19 자가격리 관련 공지
작성자 정** 작성일 2022-03-14 조회수 474

※ 코로나 자가격리 관련 공지


1.  자가격리 중인 학생은 대면, 비대면 수업 여부와 관련 없이 학과사무실로 연락 (052-259-2349)

 -> 동선 파악을 하기 위함이니 즉시 전화 바랍니다. 


2. 확진으로 대면 수업에 출석이 불가한 학생은 해당 교과목의 담당 교수님께 메일보내기

 

3. PCR      제출 서류를 자가격리 해제 후 일주일 안으로 학부사무실(19-310)에 직접 


4. 코로나 19 확진시 제출 서류 안내

   

  1) 격리통지 문자, SNS 화면 캡처본

  2) 결석 및 결시 신고서 

     * 결석 및 결시 신고서에 기재한 과목 담당 교수님들께 확인 회신을 받은 경우 서명 대체 가능

      --> 회신 받은 메일 내용을 캡쳐해 증빙자료로 들고오면 인정해드립니다. 

     * 메일회신을 받은 경우 승인 서명을 추가로 받지 않아도 됩니다.

    * 확인 회신이 오지 않은 경우, 자가격리 해제 후  교수님들께 서명을 받아 학부 사무실로 제출

  3) 결석한 담당 교수님들 회신 메일 내용 캡처본



*위의 제출 서류를 모두 프린트해 학부사무실로 직접 제출 바랍니다. 

*결석 및 결시 신고서의 예시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작성하기 바랍니다.


관련 FAQ
Q1. 제가 확진이 아니라, 저희 가족이 확진이 되었고 저는 PCR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학교를 갈 수 있나요?
A1. PCR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면 등교를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PCR 검사 결과 음성인 경우 학교를 등교할 수 있으나, 잠복기일 수도 있고 감염 확산이 우려될 수 있으므로 등교 자제를 권장합니다. 이 경우 '결석·결시신고서'를 제출하여 각 교과목 담당 교수에게 대체 출석 방안 등을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Q2. 꼭 '결석·결시신고서'를 내야하나요? 그냥 확진 문자만 있으면 되는 것 아닌가요?
A2. 교수님들께서도 학생들의 대체 출석 인정을 위한 증빙 관련 서류가 필요합니다. '결석·결시신고서'와 함께 관련 증빙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Q3. 가족은 아니고, 룸 쉐어를 하는 룸메이트가 확진되었어요. 이 경우에 어떻게 증빙을 하나요?
A3. 동거인(룸메이트)의 확진 판정 문자와 함께 증빙이 될 수 있는 관련 사항(동거 기간, 확진 판정 시기, 확진 판정 이전부터의 동거인과 본인의 동향) 등을 상세히 기술해 교과목 담당 교수님께서 이를 확인하거나 인지할 수 있도록 증빙 자료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Q4. 제가 확진이라 지금 당장 서류를 내기 어려운데, 다음 주나 격리가 풀리는 때에 제출해도 될까요?
A4. '결석·결시신고서' 제출을 비대면 메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제출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됩니다. 학생의 상황을 모르는 담당 교수님께서는 학생을 무단결석 처리할 수 있으므로, 서류는 추후에 제출한다고 말씀드리더라도 확진된 상황 등을 교수님과 학부(과) 사무실을 통해 먼저 알려주시기 바라며, 최대한 관련 서류를 빠른 시일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