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병원 행정직 채용 공고 안내 | |||||
작성자 | 정** | 작성일 | 2025-02-03 | 조회수 | 3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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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대학교병원 행정직 채용 공고 안내 | |||||||||||||||||||||||
작성자 | 정** | 작성일 | 2025-02-03 | 조회수 | 3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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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직 계약직 채용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 수행업무 및 직무는 병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근무조건 - 계약기간 : 약 22개월 - 임 금 : 본 병원 급여 규정에 따름. - 근무형태 : 상근근무(8H) - 수습기간 : 없음 ※병원사정에 따라 근무시간(교대근무 포함) 변동될 수 있음.
■전형절차 서류접수 → 서류평가 → 면접 → 신체검사 → 최종합격
※ 전형일정은 병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제출서류 - 졸업(예정)증명서 : 최종학력 - 성적증명서(전/대졸) - 병적증명서 및 초본 : 병역사항 확인(남자만) - 경력증명서 - 자격증 등 기재 증빙서류 - 취업지원대상자 또는 장애인 증빙서류
■유의사항 - 지원서 작성 관련 1) 경력기술서(선택사항)은 경력증명서 제출 가능한 것만 기재하며 단순 아르바이트·자원봉사·실습 및 근로학생 등은 제외합니다. 2) 공인어학성적은 접수기한 마감일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사항에 한해 기입하십시오. 3) 본원 재용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방문 및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기타 사항 1) 상기 일정은 병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최종 합격자가 아래 내용에 해당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경력 및 학위사항 허위기재 - 해당분야 필수 면허 미취득자 - 신체검사 결과 이상 소견자 -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결격사유가 있는 의료인(아동 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및 학대 등) - 본원 인사규정상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 국가공무원법상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3) 채용과정에서 지원자의 기재착오·누락,연락두절 및 합격자 발표 미확인 등으로 불이익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4) 근무부서에 따라 근무장소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반환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 확정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청구 할 수 있음. - 채용공고 하단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다운로드 후 제출 (이메일 : castle94@uuh.ulsan.kr 또는 팩스 : 052-250-8075) - 반환서류는 등기 발송(사업주 부담), 반환주소 정확히 기재 후 제출.
* 문의사항(052-250-7623) 지원서 작성 링크: UUH 채용시스템 |